旅行 및 山行 寫眞

2010.5.21(금) 심학산~어죽식당~헤이리

석전碩田,제임스 2010. 5. 21. 19:19

일시 : 2010.5.21(금) 오전 9시30분 ~ 오후 3시 

코스 : 심학산 서패리 주차장 ~ 심학초등학교 ~ 약천사 ~ 심학산 정상 ~ 배밭 ~ 돌곶리 마을 ~ 서패리 주차장 ~ 광탄 영장 삼거리 가정식백반 식당 ~ 헤이리

참가인원 : 호산나 성가대원 42명, 그리고 믿음의 대를 이어갈 아이들 여러명

 

출발하기 전, 버스로 함께 이동했던 분들이 단체로 찍은 사진입니다. 찍사는 총무님과 영수 형제..

 

 

 

 

 

 

 

식사를 한 후에 행복한 포만감으로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들....ㅎㅎ 아이들이 참 귀엽죠?

 

참붕어를 갈아서 끓인 [어죽]에다가 미나리, 깻잎, 인삼등을 넣은 어죽이 얼마나 맛있던지요.

더구나 [시장]이라는 반찬까지 곁들여지니 더 맛있었답니다. ^&^

 

김성호,이은숙 부부의 쌍둥이들도 행복한 나들이...

경숙,효정 집사님, 요런 딸 하나 더 낳으시는 게 어때요????

 

경희 집사님은 일류 텔렌트 같은 폼이시네요. ㅎㅎㅎ

 

 

 

지금부터...버스 속에서 잡은 주무시는 모습들

(이런 모습도 이쁘게 보이는 우린 한 가족이랍니다)

 

 

 

 

 

 

 그래도 주무시는 모습 중에서 가장 경건한(?) 모습이네요. ㅎㅎ 김효정 집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