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1분 묵상

복음의 특징, 날마다 성장하는..

석전碩田,제임스 2020. 8. 31. 00:40

"that has come to you. All over the world this gospel is bearing fruit and growing, just as it has been doing among you since the day you heard it and understood God's grace in all its truth."(Col. 1.6)

"이 복음이 이미 너희에게 이르매 너희가 듣고 참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은 날부터 너희 중에서와 같이 또한 온 천하에서도 열매를 맺어 자라는도다"(골 1:6)

* 묵상 : 오늘 묵상하는 말씀은 사도 바울과 그의 영적인 제자 디모데가 골로새에 있는 교회에 편지를 하면서, 그들에게 전달된 복음이 그들의 삶 속에서 열매를 맺어가고 있는 사실을 격려하고 칭찬하는 말씀입니다.

'복음'의 특징은 그 씨앗이 제대로 심기워지면 싹이나고 자라 큰 나무로 성장하는, 즉 '자라가는 특징'이 있습니다.(마 13:32) 오늘 말씀에서, 골로새 교회에 뿌리를 내려 자란 믿음의 나무는 '사랑'이라는 열매로 맺혀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에 대한 여러분의 믿음과 모든 성도를 향해서 여러분이 품고 있는 사랑을 전해 들었습니다.'(골 1:4, 새번역)

님, 저에게 구원의 선물, 복음을 알게하시고 주님의 자녀 삼아주셔서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나의 삶 속에서 이 복음의 씨앗이 싹이나고 자라 큰 나무가 되게 하시고 그 나무에 새들이 깃들일 정도로, 열매 맺는 믿음의 삶을 살아 낼 수 있도록 붙드시고 인도해 주옵소서. - 석전(碩田)